학사공지
- 등록일
- 2021-08-10
- 작성자
- 일반대학원
- 조회수
- 620
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납부대상자는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금 수납기간 및 대상자
등록 방법 | 대 상 | 수납 기간 | 비 고 | |
일반 |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| 2021.8.23(월) ~ 2021.8.27(금) | ▪재학생 / 복학생 / 재입학생 ※모든 휴학예정생 (복학취소생 포함)은 등록금 납부가 불가하며, 휴학생의 등록금은 ‘등록금의 반환기준’ 에 의거반환 또는 징수 ※주말 입금 불가 | |
▪신입생의 경우 별도 일정에 따름 | ||||
카드 |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| 2021.8.26(목) ~ 2021.8.27(금) | ▪재학생 / 복학생만 가능(분납 학점등록생 제외) | |
분할 납부 |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| 신청 | 2021.8.16(월) ~ 8.19(목) | ▪재학생 / 복학생 / 재입학생 중 분할납부등록인원 ▪분할납부 4회(고지수업료의 25% 납부/1회당) |
1차납부 | 2021.8.23(월) ~ 8.25(수) | |||
2차납부 | 2021.9.23(목) ~ 9.27(월) | |||
3차납부 | 2021.10.18(월) ~ 10.20(수) | |||
4차납부 | 2021.11.11(목) ~ 11.15(월) | |||
학점 (초과학기) | 일반대학원 | 2021.9.9(목) ~ 2021.9.13(월) | ▪정규학기를 초과하여 등록하는 재학생 ※주말 입금 불가 |
2. 수납은행 및 재학생 납부방법
구분 | 상세내용 |
수납은행 | 신한은행 및 우리은행(단, 분할납부등록은 신한은행만 가능) |
재학생 납부방법 | ①은행창구 납부 :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본교 지정 은행 창구에 방문하여 납부 |
②가상계좌 입금 : 가상계좌(수취인-학생이름)로 인터넷뱅킹, 은행 자동화기기(ATM기) 등을 통해 납부 | |
③카드납부 : 우리은행 지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 ※카드납부는 재학생만 가능하며 정해진 일정에만 수납가능함 | |
※납부 방법에 상관없이 평일 09:00~16:00까지만 납부 가능 |
3. 등록금 고지서 출력 시기 및 방법
구분 | 상세내용 |
출력시기 | 2021.8.16(월) 09:00 이후부터 ~ 등록금납부 전까지 (단, 학부 학점등록생 등록금 고지서는 2021.9.8(수) 13:00 이후부터 발급) |
출력방법 | ① 대학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출력(학부모용) |
②uDRIMS(학생용)를 통해 출력(uDRIMS로그인 → 등록 → 등록대상자선정 → 고지서출력) |